gook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응급남녀 갤러리Published: 2024-11-18 15:41:20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외국도 얼굴 공개하는데 인권을 그리 중시하는 유럽도 얼굴 모자이크 안 한다.

불가리아 등 주한 외국대사관도 많이 들어서 ‘한남동 공관촌이라는 말까지 생겨났다.무덤이 길하지만 집터가 흉하면 자손이 먹고사는 것조차 힘들게 된다고 말한다.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묘지에서 별장으로 변신이처럼 한남동은 부자에게나 일반인에게나 그리 만만한 땅은 아니다.명당 옆에 흉당이 있다는 속언처럼 이곳에는 길지(吉地)만 있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특히 세종대왕은 관리들을 위한 여름 휴양지이자 공부 공간으로 매봉산 기슭에 동호독서당(東湖讀書堂)을 세우기도 했다.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그러다 보니 한남동과 이태원동 일대는 조선 중기 이후 공동묘지로 사용돼온 것으로 전해진다.이에 유엔빌리지와 한남외인아파트 등으로 외국인이 몰려들었고.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권력 혹은 무력을 상징하는 좌청룡(매봉산 자락)에는 대통령 관저를 비롯해 국회의장.

명당과 한 끗 차이로 살기(殺氣)가 형성된 땅.유명한 건축가의 설계에 따라 지은 일부 부잣집은 가상(家相) 자체가 불편함마저 준다.

재물 등을 상징하는 우백호(이태원동 고갯길) 지역은 좌청룡보다 상대적으로 재벌가가 많이 모여 살고 있다.이는 한창 부를 축적하고 쌓아가고자 하는 이에게는 한남동 땅이 맞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

땅의 신을 향한 이 기원문은 건물을 짓느라 남산을 훼손하는 데 대한 일종의 풍수적 비보 조치로 해석된다.[뉴스1]풍수적으로 한남동 지형을 살펴보면 좌청룡인 매봉산 지역과 우백호인 이태원동 고갯길 쪽은 다소 차별화된 양상을 보인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로켓설치' TV·냉장고도 보증수리 최대 5년 가능정책사업 적극 대응…LH, 재무건전성 유지 총력전금감원 ICO 실태조사, 합리적 규제 위한 밑작업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펫생각, 한국동물병원협회와 반려동물 영양 밸런스 개선 공동 연구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인터넷 승자는 통신사 아닌 FANG…블록체인도 마찬가지현금이 시총보다 많아 주주환원 여력 큰 저평가주“러시아 음악 싫다는 건 바흐도 싫다는 꼴”“러시아 음악 싫다는 건 바흐도 싫다는 꼴”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지구야 사랑해'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지난해 외국인들, 서울 다음으로 부산 아닌 이 도시 갔다프롬바이오, 알리바바닷컴과 한국 산업리더 프로젝트 체결미국은 무슨 청구서를 꺼내들까“집값 떨어진 김에 자식에게”…서울 아파트 증여 늘었다01. 일론 머스크, 전격 중국행…FSD 등 논의 전망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 이지연)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전문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모집“네” 대신 따박따박 대꾸…한동훈 반문이 왜 문제인가인구 황금기 베트남, 600만명 찾은 韓쇼핑몰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4월 19일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거래소 역할 필수적바이든 행정부, 신규 원유·가스 시추 허가 60일간 중단2019.05.30 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